뉴스 > 온라인

영입캐릭터·보스몹 추가!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 3

▲ '그라나도 에스파다' 바하마르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바하마르, 신인의 숲(이하 바하마르)’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1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터 승급 단계 최대 레벨이 10에서 15로 확장되며, 신규 지역 ‘신인의 숲’과 새로운 레이드 몬스터, 영입 캐릭터가 추가된다.

‘신인의 숲’은 바하마르에 위치한 깊은 숲으로, ‘샤론 영입’ 및 ‘트리키네시스 스탠스 획득’ 퀘스트를 완료해야 입장할 수 있다. 해당 지역의 특징은 필드에 위치한 몬스터를 처치할수록 위력이 점점 강해져 난이도가 상승하거나, 일정 주기마다 중간 보스가 출현하는 것이다.

특히, 필드의 특정 지역으로 진입하면 새로운 레이드 보스 ‘루인 크루저’가 등장한다. 루인 크루저는 몬스터의 에너지를 모아 결정화시키기 위해 세워진 개척비가 대지에 사악한 기운을 불어넣어 그곳을 지키던 수호신이 타락해버린 몬스터로, 강인한 체력과 공격력을 지니고 있다.

신규 영입 캐릭터인 ‘시에라 로스’도 등장한다. 시에라 로스는 전용 익스퍼트 스탠스 ‘파이토니스’를 사용해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며 마법을 시전하는 캐릭터로, 화염과 빙한, 전격, 염력 마법을 모두 보유해 전투 시 강력한 화력을 발휘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