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리티카’ 고레벨 전용 던전 및 아이템 추가 업데이트 실시

/ 1

▲ '크리티카'의 가을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한게임)

한게임은 1일(금),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크리티카’의 가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인벤토리창의 미공개 슬롯과 아이템이 ‘아티팩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추가된다. ‘아티팩트 아이템’은 스테이터스 증가와 속성 강화, 스킬 레벨 추가 효과를 지니고 있어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에테르포스 1,000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인 '광신도의 비밀 회랑', '옛 에틴들의 폐광', '아사둔 불꽃 제단' 스테이지 3종이 등장한다. 이 지역은 기존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보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일정 확률로 아티팩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 신규 사이드 스테이지인 ‘의회군 비공정 추락지’, ‘의회군 주둔지 습격’ 2종도 새롭게 추가된다.
 
전투 시스템도 개편된다. 기존 ‘미스(miss)’ 판정 대신 ‘그레이즈(graze)' 판정이 새롭게 도입되어 콤보를 계속 이어갈 수 있으며 전투 시 보스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강도에 따라 몬스터의 체력 게이지가 줄어드는 속도가 달라지고, 체력 게이지바가 흔들리는 연출 모션이 개선됐다.
 
한편, 한게임은 ‘크리티카’가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본상 후보에 오른 것을 기념해 2일(토)와  3일(일), 13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무제한 ‘유령’ 아바타와 소모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