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던전 RPG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연내 한글화 발매

/ 1

▲ 연내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PS비타 전용 던전 RPG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를 연내 한글화하여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 등, 인기 던전 RPG를 제작해 온 익스퍼리언스(EXPERIENCE)사의 최신작으로, 작년 4월 출시되었던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최대 6명으로 파티를 구성해 각 지역에 출현하는 특수한 던전들을 중심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1인칭 시점으로 펼쳐지는 던전을 탐험하며 적들과 싸우고 파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에쿠스 메모'를 사용해 던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메모를 남기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메모를 힌트로 어려운 던전을 해쳐나갈 수 있다.

또한, PS비타의 터치 기능을 통해 정보를 모으거나 적의 대사를 보는 등의 직관적인 조작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게임 시작 시 파티를 자동으로 구성하는 베이직 모드와 자신만의 캐릭터를 제작하는 어드밴스 모드를 지원한다.

한편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 '데몬 게이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쿠로사와 테츠 씨가 이번에도 참가했으며, 인기 성우들이 녹음한 목소리 및 전 대사 자막 한글화를 통해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호화 오리지널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도 제작될 예정으로,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의 심의 등급 및 발매일은 미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egamep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연내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엑스페리언스
게임소개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는 21세기 도쿄를 습격한 살인귀 '이형'과의 싸움을 그린 3D 던전 RPG다. 플레이어는 이들과 맞서 싸우는 특무대 '에쿠스'의 일원이 되어 '이형'을 퇴치하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