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2.1 패치를 준비하자, 디아블로3 추가 금화 발견 혜택 제공

/ 1

▲ '디아블로 3'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의 2.1.0 패치를 8월 안에 적용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게임 내 50% 추가 금화 발견 혜택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50% 추가 금화 발견 혜택은 8월 22일(금) 자정부터 오는 8월 28일(목)로 예정된 정기 점검 시작 시점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캐릭터에 적용되며 아이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본 금화 획득 상한선인 300%를 초과하여 적용, 기존에 확보하고 있던 보너스 수치에 곱셈 방식으로 추가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평소 획득하던 것보다 더욱 많은 금화를 획득하여 패치를 통해 추가될 새로운 콘텐츠들을 즐기기 위한 준비를 미리할 수 있다.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후 처음 진행되는 주요 업데이트인 2.1.0패치를 통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디아블로 2'의 래더와 유사한 시스템인 '시즌'이 추가된다. 이는 주기적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하여 플레이어들에게 새롭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즌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아이템'이 추가되며, 전용 업적 시스템 '정벌'이 도입된다. 

또한 '네팔렘의 차원 균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대균열'이 추가된다. '대균열'은 자신의 장비와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단계별 난이도가 존재한다. 보상으로는 전설 보석이 주어지며 이를 활용하여 계속해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수 있다. 특히 이들 전설 보석에는 한국 테마 아이템인 태극, 미리내, 신속의 곡옥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균열 내에서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인 '시궁창', 전투방식의 변경, 직업 밸런스를 위한 변경사항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디아블로 3' 오리지널 및 확장팩 콘텐츠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 대악마판’이 지난 8월 20일 PS3, PS4, Xbox 360, Xbox One용으로 전세계에 출시되어 콘솔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 대악마판'과 '디아블로 3'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d3/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