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알투비트, 최강자 선발위한 4주간 열전 돌입

/ 1

네오위즈는 온게임넷을 통해 9일부터 4주간 알투비트 최강자를 가릴 `온게임넷 모두의 리그, 리듬배틀 알투비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자키 길수현과 허준이 사회를 맡은 ‘모두의 리그, 리듬배틀 알투비트’는 ▲클랜 배틀 ▲최강자 배틀 예선과 결승 ▲커플 배틀 등 단순히 순위를 가리는 기존 게임경기 방식을 탈피하고 ‘알투비트’만의 다양한 경기 진행 방식을 도입해 리그를 이끌어 갈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최강자 배틀이나 커플 배틀은 각각 알투비트’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홈페이지(www.r2beat.com)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어, 최강자로 등극할 수 있는 열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지난 7일 첫 방송 녹화를 마친 클랜배틀 경기는 ‘알투비트’의 클랜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방송녹화 당일에는 엎치락 뒷치락 역전승을 통해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알투비트’는 일반인에게 익숙한 가요 등 음악이 중심이 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그 몰입도가 높은 편”이라며 “컨트롤키와 방향키 만으로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게임 방식이 간단하기 때문에 ‘알투비트’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대회에 도전할 수 있는 것도 ‘알투비트’의 큰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녹화현장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주차별 우승자 맞추기 등의 깜짝 이벤트를 통해 알투비트 후드티셔츠와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알투비트'는 레이싱과 리듬액션, 두 장르의 장점을 결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액션을 취하며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면서 다른 유저와 스피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인기곡부터 최신곡까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