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알투비트, 화이트데이까지 유저 사랑 책임진다

/ 1

온라인게임 ‘알투비트’가 사랑의 큐피트로 나선다.

네오위즈는 49 %이상 여성층의 탄탄한 지지를 확보하고 있는 ‘알투비트’에서 14일부터 커플을 위한 커플모드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두근두근 러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알투비트 두근두근 러브 페스티벌`은 2월 14일부터 3월 13일까지 1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알투비트’ 모든 회원에게 제공되는 게임 내  `발렌타인 커플링`을 통해 ‘알투비트’를 즐기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알투비트 두근두근 러브 페스티벌` 중  첫번째 이벤트인  ‘두근두근 커플 프로포즈’는 마음에 드는 상대와 커플을 이뤄 게임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500커플을 선정해 화이트데이에 원하는 상대에서 초컬릿을 배달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3월 6일까지 실시된다.

또 ‘두근두근 커플 프로포즈’와 함께 펼쳐지는 ‘도전! 알투비트 퀸카킹카’ 이벤트에서는 2월 14일부터 3월 13일까지 프로포즈를 가장 많이 받은 인기  남녀 각각 상위 5명, 총 10명에게 싸이언 초콜릿 폰, 미니켓 포토, 아이팟 나노, 미니골드 상품권 등 커플을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알투비트’에서는 커플들만을  위해서 캐릭터가 각각 한 팔로 반쪽의 하트를 만들기, 포옹하기, 손으로 하트 쏘기, 무릎 꿇고 꽃다발 바치기 등 커플 전용 특별 이모티콘을 업데이트하고, 커플링을 끼고 커플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 커플 보너스로 알코인을 제공한다. 커플링으로는 금반지와 진주반지, 다이아몬드반지를 선보인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알투비트’는 이례적으로 남녀 캐릭터가 실제 성별과 같으면서도 남녀 성비가 균형을 이루고 있어 ‘알투비트’를 통해 신세대 커플족들도 살펴볼 수 있다”며 “이번에 ‘알투비트’에 선보이는 커플모드는 단순한 게임이벤트가 아닌 커플을 위한 게임시스템으로 채택하는 경우는 이례적으로, 쉽고 재미있는 `알투비트`가  게임에 익숙한 신세대의 새로운 커플 문화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외에, 네오위즈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알투비트’에서 ‘사랑에 관한 짧은 이야기’, ‘우리 결혼해요’, ‘100일 축하해요’ 등 달콤한 선율을 느낄 수 있는 곡을 업데이트하고 마치 동화 속 나라처럼 캔디와 초콜릿이 가득한 ‘스윗 타운’ 맵과 캔디 니트, 초코 자켓, 하트초코 머리, 달콤 캔디 머리 등 발렌타인데이 기념 캐릭터 의상을 함께 추가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알투비트'는 레이싱과 리듬액션, 두 장르의 장점을 결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액션을 취하며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면서 다른 유저와 스피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인기곡부터 최신곡까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