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젬파이터, ‘공포의 대장전’ 업데이트 실시

/ 1

그래텍은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에 신규 스테이지 ‘공포의 대장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럼블모드에 추가되는 ‘공포의 대장전’은 팀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각 팀의 한명씩 중앙에서 1대 1 대전을 펼치고, 패할 경우 팀원들이 시합을 이어 나가는 방식이다.

대전이 시작되면 중앙에 위치한 파이터를 제외하고는 팀원 모두 철창에 갇혀 있다가, 자신의 팀원이 패하면 그 철창을 부수고 나갈 수 있다. 단, 60초 안에 승부가 나지 않으면 모든 철창이 부서지면서 집단 대전을 통해 최종 승부를 가린다.

회사 측은 팀워크를 중시하는 유저도, 순수 격투 실력으로 진검 승부를 가리기 좋아하는 유저 모두에게도 짜릿한 쾌감을 안겨 주는 스테이지라고 설명했다.

그래텍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다양한 게임모드가 존재하는 럼블모드에 새로운 스테이지를 추가해 유저 취향에 따른 게임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유저 여러분들이 게임 내에서 더욱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계속해서 새로운 방식의 게임모드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