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그레텍, 신작 스노우보드게임 프리즈온에어 공개

/ 1

그래텍은 스튜디오 브라우니가 개발한 스노우보드게임 ‘프리즈온에어(Freez on Air)’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프리즈온에어`의 가장 큰 특징은 캐릭터당 80여 개의 풍부한 모션으로 실제 스노우보딩에서 느꼈던 생생한 주행감을 살린 것이다. 아찔한 경사에서 선보이는 화려한 트릭은 정글, 계곡 등의 정교하고 세련된 슬로프에서 더욱 돋보인다.

또 선택한 슬로프의 특색에 따라 배경과 분위기, 그에 따른 게임의 난이도도 달라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래텍은 프리즈온에어의 공식홈페이지(www.freezonair.com)를 오픈하고,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999명의 테스터를 1월 15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될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고난도의 기술을 선보이거나 게임 내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한 테스터를 대상으로 Xbox360, ipod,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병행할 예정이다.  

그래텍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프리즈온에어는 화려한 트릭을 통한 만족감과 스노우보드게임만의 숨가쁜 긴장감을 살리는데 집중했다”며 “그래텍이 젬파이터에 이어 프리즈온에어를 통해 성공적인 온라인게임 퍼블리셔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