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젬파이터 태권왕 선발대회, 결승전 실시

/ 1

그래텍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 가디언스의 시대’에서 ‘젬파이터 태권왕 선발대회’ 결승전을 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해 12월부터 8주간에 걸쳐 진행되었던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자 16명을 선발, 치열한 접전 끝에 4명의 최종 진출자를 가렸다. 24일 진행될 결승전에서는 이들 4명의 `젬파이터` 고수 중 최후의 1인을 가리게 된다.

대회는 1대 1 대전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공정하게 실력을 견줄 수 있도록 번지가 없는 다크케이브, 할렘가, 지옥의 사각링에서만 대전이 펼쳐진다. 4강 진출자에게는 첨단 디지털 기능을 갖춘 로봇완구(RSV2, 로보랩터), 게임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최종 우승자에게는 최신형 컴퓨터를 증정한다.  

젬파이터 마케팅팀의 전상수 팀장은 “’젬파이터 태권왕 선발대회’ 예선전부터 보여주었던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젬파이터 고수들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결승전을 추후, 유저 여러분 모두가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