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5월, 젬파이터에는 남다른 즐거움이 있다

/ 1

그래텍은 니모닉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 젬코어 업데이트와 함께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젬코어 ‘하얀 악마의 송곳니’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섬뜩할 정도로 날카로운 공격을 자랑한다. 지상에 거대한 송곳니를 소환, 예측하기 어려운 위치에서 적을 공격하는 위험한 기술을 선보인다. 또 뒤로 재주를 넘듯 상대를 올려치는 기술 또한 매서워, 방심하고 있는 상대의 허를 찌르기에 적격이다.  

이와 함께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젬파이터를 즐기는 유저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출간되어 큰 인기를 모은 젬파이터 코믹북의 주인공 강호야가 5월 5일 `젬파이터` 홈페이지 곳곳에 등장한다. 최대 5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강호야 캐릭터를 찾는 유저에게는 로봇완구 힙팝펫,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의 푸짐한 선물이 기다린다.   

`젬파이터` 마케팅팀의 전상수 팀장은 “젬파이터에서 드리는 다양한 혜택으로 기분좋은 5월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