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젬파이터,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그래텍은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젬파이터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독특한 기능의 비전서와 젬코어,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화려한 기술이 강점인 비전서 ‘프로 레슬링’은 강력한 잡기 기술과 온몸을 이용한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정령사를 위한 젬코어 ‘바위정령 건틀릿’ 역시 파워면에서 단연 두드러진다. 거대한 바위를 소환해 상대를 향해 던지는 무시무시한 기술을 구사할 뿐만 아니라 정신없이 사방을 휘젓고 다녀 상대의 혼을 빼놓는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스크롤모드, ‘타우러스 신전맵’은 고대신전의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유저가 바닥에서 신전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형태. 상대를 견제하면서도 화면이 스크롤되는 속도에 맞춰 올라가야 하기에 끝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게임모드다.

이와 함께 젬파이터에서는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만해도 갖가지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며, 게임 곳곳에 흩어진 ‘1주년’이란 단어모아 XBOX와 닌텐도DS를 받을 수 있다. 이밖의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새롭게 단장한 젬파이터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mfighter0.jpg

젬파이터1gamfighter1.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