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젬파이터 시즌2, 신규 비전서 ‘드래곤’ 추가

/ 1

그래텍은 니모닉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 비전서 ‘드래곤’을 선보인다.

드래곤은 절권도를 한단계 발전시킨 실전형 무술로, 철저하게 대전을 위해 만들어진 비전서이다. 용의 형상을 떠올리는 듯한 화려한 스킬과 더욱 강력해진 연속기로 근접전에서 큰 위력을 발휘한다. 절권도를 응용한 비전서답게 스피드와 타격감 또한 시원하게 살렸다.

온라인게임 사업부 최한중 사업부장은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여름, 젬파이터에서 선보이는 통쾌한 액션으로 더위를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베타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 받았다. 이어 지난 1월,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