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웅 온라인, 세력 극대화 캠페인 실시

/ 1

엠게임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www.hero-online.co.kr)’에서 올 여름 신규 지역 및 전쟁 시스템, 신 캐릭터 출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한다.

이에 앞서 ‘영웅 온라인’에서는 6월 ‘영웅 세력 극대화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 온라인’에서는 여름 시즌 신규 지역 및 대규모 전쟁 시스템 업데이트를 대비해 하나의 계정으로 1 서버당 1 세력만 선택하는 ‘세력 극대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세력 간의 소속감은 높아지고, 타 세력과의 대립 관계는 커질 전망이다.

세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기존 캐릭터로 ‘문파관리인 여춘추’를 통해 정파와 사파 중 하나의 세력을 정하면 되고 캐릭터가 없는 경우에는 캐릭터 생성 시 선택할 수 있다. ‘영웅 온라인’에서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캠페인 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신규 캐릭터 생성 및 상점, 지역 이동 등을 제약한다는 계획이다.

‘영웅 온라인’에서는 여름시즌을 앞두고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5월 25일부터 6월 28일까지 약 한달 간 ‘영웅들이여! 전설이 되어라!’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3개월 동안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과 PMP, MP3, 면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깜짝 이벤트 ‘행복한 14일’을 개최하고 6월 18일부터 7월 1일까지 14일 동안 매일 NDSL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레벨에 관계 없이 게임 내에서 습득되는 훤초화를 모아 이매진NPC과 대화 후 영웅 스티커 북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한편, 중국에서 ‘영웅 2’라는 이름으로 지난 19일부터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해 본격적으로 유저몰이에 나섰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영웅 온라인'은 국내 무협작가 금강과 별도, 초우, 장영훈 등이 공동집필한 시나리오를 토대로 독창적인 퀘스트를 구현한 무협 MMORPG다. 무협 세계의 큰 핵인 정파와 사파의 대립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이와 관련...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