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웅 온라인, 전쟁시스템 `천하쟁패` 업데이트

/ 1

엠게임(www.mgame.com)의 정통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는 대규모 전쟁시스템인 ‘천하쟁패’ 업데이트를 금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하쟁패’는 기존의 칠기무극전과 정사대전에 금일 업데이트되는 ‘금의웅패전’을 하나로 통합 및 정비하여 선보이는 대규모 전쟁 시스템 중 첫 시작이다. ‘천하쟁패’를 통해 영웅 온라인 유저들에게 다양한 전쟁의 묘미를 느끼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무한대전과 공성전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금의웅패전’은 각 성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정파와 사파 간의 전쟁으로 전쟁의 시작을 상대 진영 세력으로 이동하여 석상을 공격하여 선전포고하는 형식을 취한다. 정해진 시간 안에 상대방의 본진에 위치한 깃발 7개 중 4개 이상을 자신의 본진으로 가져오면 승리하게 된다.

전쟁에 승리한 세력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사천성(금양분지)은 채광권을 사장성(용왕담)은 화암분지(화룡궁 수준)의 입장통로를 제공하며, 성 주변지역에는 승리 세력에게 경험치, 방어력, 아이템 드롭률 상승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번에 ‘천하쟁패’를 통해 기존의 칠기무극전과 정사 대전도 전쟁 종료 시, ‘전장의 징표’가 차등 지급되는 등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된다.

한편, 여름 시즌 대규모 전쟁시스템 ‘천하쟁패’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에 맞춰 기존의 웅장하고 무거운 이미지의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활력이 넘치는 이미지의 홈페이지로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영웅 온라인’은 7월 중에 전쟁시스템 ‘천하쟁패’와 더불어 페르시아 풍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며 새롭게 유저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영웅 온라인'은 국내 무협작가 금강과 별도, 초우, 장영훈 등이 공동집필한 시나리오를 토대로 독창적인 퀘스트를 구현한 무협 MMORPG다. 무협 세계의 큰 핵인 정파와 사파의 대립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이와 관련...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