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엔도어즈, ‘군주온라인’ 대만 시장 공략 나서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자사가 개발한 MMORPG ‘군주온라인’의 대만 서비스를 위하여, 대만 매크로웰사(대표 Calvin lin)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대만 사이트 http://goonzu.omg.com.tw를 통해 비공개테스트에 들어간 군주온라인은 대만에서도 ‘君主Online’이라는 명칭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으며,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후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빠른 시일 내에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 할 예정이다.

대만 퍼블리셔 매크로웰사는 대만의 유명 게임 포털 “OMG” (http://www.omg.com.tw)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 포털을 기반으로 한 다각적인 온라인 게임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미 다수의 국산게임들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실력을 검증 받은 업체이다.

엔도어즈 조성원대표는 “대만의 실력 있는 퍼블리셔 매크로웰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군주온라인의 대만 진출이 더욱 기대된다”라며 “양사간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군주온라인의 대만 내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매크로웰 대표 Calvin lin은 “안정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여러 나라에서 많은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는 군주온라인을 대만에서도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리얼리티를 기반으로 한 경제시스템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군주온라인은 대만 유저들에게도 많은 즐거움을 선사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군주온라인`은 2005년 일본 진출, 2007년 상반기 중국 진출에 이어 대만과의 수출 계약 체결로 아시아의 3대 메이져 시장에 모두 런칭하게 되었으며, 이 외의 동남아 지역과 북미 지역에서의 지속적인 러브콜로 인해 근시일 내 서비스 지역의 확대가 예상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군주 온라인'은 정치와 경제를 소재로 삼은 MMORPG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군주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군주'가 되기 위해 사냥과 상거래, 각종 정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커뮤니티의 핵심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