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군주온라인, 중국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 3

엔도어즈는 중국의 환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MORPG ‘군주온라인’의 중국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도어즈는 지난 2월,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과 밸런스, 완벽한 현지화 작업 등을 끝마치고, ‘환러군주’라는 명칭으로 금일 공개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로써 군주온라인은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 대만, 글로벌, 북미에 이어 아시아권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도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군주온라인은 중국 시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본격 경제 게임이라는 특징으로  클로즈베타테스트 때부터 유저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환러엔터테인먼트 Yang Yanji 대표는 “군주온라인의 핵심컨텐츠인 부를 모으고 권력을 얻는 재미는 중국에서도 충분한 차별화 요소가 될 뿐만 아니라 중국 유저들의 성향에도 잘 맞는 컨텐츠다. 클로즈베타테스트 때 경험했던 유저들의 충성도가 대단히 높은 만큼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엔도어즈 조성원 대표는 “오랫동안 준비해온 군주온라인의 중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뜻 깊다. 중국 유저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의 완벽한 현지화가 군주온라인의 중국 시장 성공 가능성을 높혀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군주 온라인'은 정치와 경제를 소재로 삼은 MMORPG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군주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군주'가 되기 위해 사냥과 상거래, 각종 정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커뮤니티의 핵심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