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CDC게임즈, 젬파이터 일본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 1

CDC게임즈 인터네셔널(이하 CGI)의 자회사 CDC게임즈 재팬에서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젬파이터’의 일본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젬파이터’는 3D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태권도, 쿵푸, 복싱 등의 격투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며 게임패드가 지원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젬파이터’는 CDC게임즈 재팬에서 서비스 하는 첫 게임으로 지난 10월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미 CDC게임즈 재팬에서는 ‘젬파이터’의 오픈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현재 일본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nbat.jp/)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와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CGI 대표 제프리 롱고리아는 “젬파이터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일본 유저들이 즐겼으면 좋겠다.”며 “2008년에는 많은 게임이 세계적으로 서비스 준비 중에 있어 CDC게임즈가 글로벌 퍼블리셔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젬파이터’는 일본에서 연내 상용화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