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남자는 주먹` 김성모 작가, 트리니티2 인터뷰 공개

/ 1


▲ 김성모 작가 인터뷰 영상


네오위즈게임즈는 스튜디오혼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공개 서비스 중인 3D 횡스크롤 액션RPG ‘트리니티2’에서 만화작가 김성모의 인터뷰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트리니티2’ 홍보를 위해 지난 17일 전격 영입된 만화작가 김성모는 액션 만화계의 거장으로 만화 강안남자, 대털, 럭키짱 등을 직접 그린 유명 작가다. 이번 영상에는 김성모 작가가 생각하는 액션의 정의 및 액션장르의 만화를 그리게 된 계기 등을 인터뷰에 솔직 담백하게 담았다.

이 외에도 개성 넘치는 묘사와 패러디로 유명한 ‘이말년 씨리즈’의 주인공 이말년 작가와 웹툰 ‘극지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허일 작가도 영입해 ‘트리니티2’ 알리기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한편, 22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진행 중인‘트리니티2’는 개성만점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으로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꾸준히 인기 상승 중이다.

인터뷰 영상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니티2’ 공식 홈페이지(http://t2.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튜디오혼
게임소개
'트리니티 2'는 가상 현실 공간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인공지능 적들과의 대립을 그린 '트리니티 온라인'의 후속작이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 정교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Y축(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