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구름, 미공개 신작 RPG 트리니티 온라인 첫 공개!

/ 1

구름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혼이 개발한 신작 게임 ‘트리니티 온라인(Trinity Online)’을 발표하고 원화 2종을 전격 공개했다.

‘트리니티 온라인’은 붕괴된 가상현실세계 `Emers`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AI의 대립을 그리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가상공간 `Emers`는 중세 판타지와 고딕 호러, 그리고 SF가 퓨전된 세계로, 플레이어들은 다양하게 제시되는 배경을 통해 보다 흥분되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2종의 원화는 한국, 일본, 미국을 넘나들며 활약한 국내 유명 만화가인 이태행씨와 게임원화계의 실력자로 첫 손에 꼽히는 박정식씨가 작업한 것으로, ‘트리니티 온라인’의 세계관을 잘 표현하고 있는 플레이어 캐릭터와 NPC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트리니티 온라인은 시공을 초월하는 진행 속에 진정한 타격감과 손맛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액션의 표본” 이라며 “통쾌한 액션 RPG에 목말라했던 게이머들에게 짜릿한 자극과 재미를 선사할 게임” 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니티 온라인’은 조만간 구름닷컴에서 진행될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튜디오혼
게임소개
'트리니티 온라인'은 시공이 붕괴된 가상 세계 'E-mers'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인공지능 적들과의 대립을 그린 3D 횡스크롤 액션 RPG다. '트리니티 온라인'은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다양...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