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브비트, 5월 22일 ‘오픈형 테스트’ 실시

/ 3

크레이지다이아몬드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예정인 ‘러브비트’가 오는 22일부터 2주 동안 대규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비공개시범서비스는 ‘러브비트 시크릿 파티 시즌2’라는 주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되는 데,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 파티댄스게임이라는 장르로 소개될 예정이다. ‘러브비트’는 지난 2월 1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알파테스트를 가진 바 있다.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위해 동종게임 최초로 다양한 체형의 캐릭터와 클로즈베타테스트 단계로서는 최고 수준인 150곡의 음악 등 콘텐츠를 비약적으로 향상 시키는 데 주력해 왔다. 또한, 4키, 8키 및 랜덤모드를 추가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면서도, 유저가 원하는 시간만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에 맞게 옷을 입히는 코스튬 아이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게임 속의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여 비공개시범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게임 내에서 팸(패밀리(family)의 약자, 길드)을 생성하여 마음에 맞는 사람들과 ‘팸메신저’를 통해 소통할 수 있고, ‘랭킹시스템’을 통해 팸끼리 경쟁을 하는 등 오픈베타테스트에 준하는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사업2실 신민균실장은 “러브비트를 준비하면서 유저들의 불만분석과 요구사항 반영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체형의 캐릭터 등이 바로 그렇게 탄생된 것으로 댄스게임 유저들이 개성을 맘껏 뽐낼 수 있도록 하는 여러 장치 가운데 하나이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음악, 춤, 댄스 동작뿐만 아니라 유저의 개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컨텐츠 업그레이드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플레이엔씨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플레이엔씨(http://www.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