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예당온라인, 장애어린이와 놀이동산 희망나들이 행사

/ 4

최근 게임 과몰입 어린이 치료사업에 나서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당온라인이 장애어린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사회성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도우미로 나섰다.

예당온라인(www.ydonline.co.kr)은 28일 장애로 인해 가족과 헤어져 복지시설에서 생활하면서 재활교육 및 치료를 받고 있는 서울 암사재활원 소속 어린이 10명을 초청해 잠실 롯데월드 일원에서 ‘장애어린이와 함께하는 5월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가졌다.

재활시설 생활을 하고 있는 장애어린이들의 경우 개별적인 활동이나 외부 출입이 쉽지 않아 대중교통 이용 등 일상 생활 기술에 대한 이해도나 적응력이 떨어지기 쉬운 것이 사실이다.

예당온라인의 이번 장애어린이들과 함께한 나들이는 경제적, 인력적인 이유로 자주 실시하기 힘든 야외 활동을 통해 일상생활의 기술을 습득하는 한편, 또래 어린이들과 같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장애어린이들은 예당온라인의 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도움 속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롯데월드에 도착해 다양한 놀이기구 탑승 체험을 했으며, 이어 인근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식사와 함께 깜짝 선물 전달식을 갖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예당온라인 박재우 사업본부장은 “장애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놀이공원 체험을 비롯, 대중교통 이용 등의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함께 사회성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예당온라인은 단순한 금액 기부방식보다는 사회 구성원과 기업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한 현장 중심의 나눔활동에 솔선수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당온라인은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오디션’ 덴 기부 릴레이 캠페인, 소년, 소녀가장 등 문화 소외계층을 초대한 콘서트 개최, 게임 과몰입 어린이 치료사업 등을 실시하며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기울여 오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프리스톤테일 2'는 '프리스톤테일'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 2.5를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MMORPG다. 콘솔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다채로운 액션이 구현되었으며 '모탈 콤보' 시스템을 적용하여 타격감을 극...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