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군주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로 ‘군주 제 2막’오픈

/ 4

엔도어즈는 정치, 경제RPG ‘군주온라인(www.goonzu.com)’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금일부터 ‘군주 제 2막’을 연다고 밝혔다.

‘군주온라인’은 신규 던전 및 신규 아이템, 인터페이스 전면 개편 등의 총 17가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더욱 다채롭고 풍성해진 컨텐츠들로 ‘군주 제 2막’을 열었다.

가장 큰 업데이트로 신규 사냥터 공개를 꼽을수 있다. 총 7종의 몬스터가 출몰하는 3층 구조의 사냥터 ‘만리장성’과 보스몬스터 사냥터 ‘백려소굴’이 새롭고 공개되었고, ‘사령선 3층’과 ‘영생궁 2층, 3층’이 새롭게 추가 되었다.

사냥터와 더불어, 유저들의 지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규 아이템들도 대거 업데이트 되었다. 각 직업별로 ‘청풍검’, ‘대지의창’, ‘폭풍의활’, ‘설광의지팡이’ 등 ‘대자연 무기 6종’과 ‘도깨비세트’, ‘청익세트’, ‘제왕세트’, ‘기사세트’, ‘화염세트’ 등의 세트 아이템들이 대거 추가되었고, ‘검객복’ 및 ‘검객모’, ‘도술복’ 및 ‘도술모’ 등 각 무기별 무기술 의복 및 모자 등이 추가되어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향 되었다.

또한 신규 ‘전직캐릭터 퀘스트’가 추가되어 NPC 이원익 대감, 모국기 장군, 김충선 선생을 통해 온천, 용문굴, 겨울의 안식처 등의 필드와 문무대왕릉 던전에서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선박시스템도 더욱 강화되어 기존 ‘천자총통’ 보다 데미지가 상향 된 대포 3종이 추가 되고, 선박사냥터에서 희귀 아이템이 드롭됨으로써 거북선 등 선박 사용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사냥할 수 있게 되었다.

그 밖에도 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리뉴얼하여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변경하였으며, 서버채팅, 또래채팅, 채팅방 ‘군주정담소’ 등의 다양한 기능의 새로운 채팅 시스템의 도입으로, 더욱 활발하고 폭넓은 커뮤니티가 가능해졌다.

군주온라인 이형진실장은 “군주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관심과 요구에 부흥하여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 발전하는 군주온라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군주 온라인'은 정치와 경제를 소재로 삼은 MMORPG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군주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군주'가 되기 위해 사냥과 상거래, 각종 정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커뮤니티의 핵심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