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온라인, 7월 PVP 시스템 축제 공개

CJ인터넷은 `프리우스 온라인(http://prius.netmarble.net/)`에서 오는 7월 PVP 시스템인 ‘축제’를 공개한다.

여타 게임들의 공성전이나 종족전 같은 경쟁 콘텐츠를 `프리우스 온라인`에서는 감성이라는 컨셉을 접목해 ‘축제’ 시스템으로 표현하고 있다.  

축제는 바이르 소시에타와 스페로 유니온의 경쟁 형식으로 시작, 축제에 참가해 기량을 뽐낸 어드벤터들에게는 다른 상품들과 교환할 수 있는 축제사탕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연합소속으로 참가시에는 소속 연합의 승점으로 추가되어 소속연합에 기여한 수준과 정도에 따라 새로운 호칭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강인함을 시험해보고 싶은 어드벤터들이라면 점령 던전도 도전해 볼 만하다. 강력한 베스티아가 자주 출몰하는 던전은 위험하지만 그만큼 보상도 강력하며 명예도 함께 뒤따른다.

축제 기간 동안 던전의 진입권한을 놓고 바이르와 스페로가 경쟁을 벌이게 되며, 승리한 연합은 던전에 진입할 수 있는 독점적인 권한을 가져가게 된다.

이와 함께, 개성과 기능이 더욱 진화된 아니마와 가이거즈를 만날 수 있다. 아니마와의 대화를 통해 더 다양한 스토리와 힌트를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은 물론 아니마가 사나운 베스티아들을 길들여 베스티아들을 타고 자유로운 이동도 가능해진다.

탑승용 가이거즈를 비롯해 다양한 개성을 지닌 가이거즈가 추가될 예정이며, 한층 강화된 커뮤니티와 파티플레이, 퀘스트와 전투시스템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CJ인터넷 `프리우스 온라인` 개발총괄 정철화 실장은 “축제시스템 뿐만 아니라 더욱 확장된 지역에서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진화된 아니마와 가이거즈 등 전투와 감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프리우스 온라인`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