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S그룹 추천 받아야 테스터 선정! 프리우스 열기 뜨거워

/ 1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감성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http://prius.netmarble.net/)`이 테스터 참여를 위한 유저들의 뜨거운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축제시스템(PVP)’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테스트는 S그룹 유저들의 추천을 통해 참여 가능한 방식이다.

1일부터 추천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프리우스 온라인` 자유게시판에는 벌써 2,300여 개에 이르는 추천 관련 게시물이 올라올 만큼 유저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추천을 받은 유저들은 ‘로또’를 맞은 것 같다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테스터에 선정된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게시물만 살펴 보더라도 간곡한 호소와 참여 의지가 담긴 추천 요청의 글들이 대부분이며, 대학생에서부터 직장인, 주부, 심지어는 `프리우스 온라인`을 테스트 하기 위해 입국했다는 유저까지 다양한 유저층이 추천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유저간 우정도 싹트고 있다.

S그룹 유저들은 자유게시판을 통해 지인이 아닌 `프리우스 온라인`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을 추천하고 있으며, 추천을 받은 유저들이 전하는 감사의 마음이 오고 가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다.

또 캐릭터명을 주고 받으며, 함께 즐겁게 플레이를 하자는 게시물도 심심치 않게 보일 만큼 유저간 끈끈한 네트웍이 형성되고 있다.   

추천은 13일까지 가능하며, 테스트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