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온라인, PVP 올림픽 열린다!

/ 1

CJ인터넷은 감성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의 ‘축제’ 테스트를 11일부터 실시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프리우스 온라인`의 핵심시스템 중 하나인 PVP 콘텐츠 ‘축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경쟁과 대립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축제’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은 긴장감 넘치는 `프리우스 온라인`의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 아니마가 베스티아를 길들인 후 베스티아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개성을 지닌 가이거즈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어드벤터들에게 선보인다.

처음 선보이는 콘텐츠들이 다양한 만큼 이번 테스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았던 가운데, 아직까지도 `프리우스 온라인` 게시판에는 추천 관련한 글들이 속속 업데이트 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1일부터 13일까지 테스트 실시 기간 중에도, S그룹 유저의 추천을 받은 게이머들이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J인터넷 `프리우스 온라인` 개발총괄 정철화 실장은 “축제 시스템은 단순한 전투의 차원을 넘어 마치 올림픽과 같은 다양한 대결 구도가 전개되는 새로운 개념의 PVP로서 긴장감 넘치는 경쟁과 함께 승리를 함께 축하할 수 있는 말 그대로 축제의 장으로 즐겁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PVP 기여도가 높은 유저 50인을 선정해 이벤트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관련 내용은 `프리우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prius.netmarble.net/)에 자세히 나와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