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온라인, 2차 테스터 모집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2008년 최고의 명작, 감성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http://prius.netmarble.net/)`이 2차 ‘축제테스트’ 진행을 앞두고 참가 유저를 모집한다.

1차 ‘축제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S그룹 유저의 추천을 통해 참가 가능한 방식이며, 최대 3명까지 가능했던 1차와 달리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S그룹 유저 1인당 최대 5명까지 추천할 수 있다.   

테스터 참여자가 더 많아지는 만큼 테스트 규모는 물론 플레이에도 더욱 활기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차 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축제(PVP) 시스템’과 ‘아니마 시스템’이 한층 더 강력해져 게이머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를 배려한 UI(유저 인터페이스) 개편 등으로 더욱 쉽게 `프리우스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스터 추천은 8월 1일부터 테스트 종료 예정일인 24일 당일까지 가능하며, 테스트는 1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24시간 서버를 개방할 계획이기 때문에 마음껏 `프리우스 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

특히, 19일부터는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접속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CJ인터넷 `프리우스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정철화 실장은 “1차 축제테스트에 참여해주신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담아 이번 2차 축제테스트에서는 규모와 내용 측면에서 더욱 강력한 즐거움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우스 온라인`은 플레이어 캐릭터가 기억을 잃어버린 ‘아니마’라는 영혼의 파트너를 만나 교감하며, 상호 작용에 의해 플레이어를 돕기도 하고 궁극의 거대 전투병기 ‘가이거즈’를 소환하는 등 게임을 전개해 나가는 핵심 요소로 작용, 상호교감을 통한 플레이를 통해 궁극에는 ‘아니마’의 기억을 찾아준다는 내용의 신 감성 장르의 MMORPG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