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락실 향수 자아내며 `마계촌온라인` 2차 CBT 시작

/ 3

▲ 2차 CBT 시작을 알린 넷마블의 마계촌 온라인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캡콤과 공동 개발한 액션 게임 ‘마계촌 온라인’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금일(6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마계촌 온라인’은 1985년 출시된 오락실 게임의 온라인 버전으로, 횡스크롤 방식을 채용한 액션 게임이다. 이미 테스트 참가자 모집 당시 총 15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마계촌 온라인’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감이 입증된 바 있다.

2차 CBT는 3월 6일(화)부터 11일(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지난 1차 CBT에 당첨된 이용자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지 않은 이용자라도 전국의 넷마블 PC방에서는 테스터와 똑같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PVP 시스템인 ‘수련장’과 은행, 경매, 우편 시스템과 함께 최고 40레벨 콘텐츠, 업데이트된 UI 등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콘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인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우선 2차 CBT 모집에 보여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새롭게 추가된 즐길 거리와 한 차원 높아진 완성도의 ‘마계촌 온라인’을 이용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계촌 온라인’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이용 횟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재미가 쌓인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자동 참가되는 ‘재미를 경험하라’, 운영자와 실력을 겨루는 ‘GM과 한판 대결’, 그리고 ’PC방 재미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품으로 ABC마트 상품권, 최고급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마계촌 온라인’의 2차 비공개테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마계촌 온라인'은 캡콤의 아케이드 액션 게임 '마계촌'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액션 RPG다. '마계촌 온라인'은 원작 특유의 경쾌한 액션과 세계관,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타격감, 연타에 따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