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젬파이터, 토너먼트 최고 용사 탄생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http://www.gemfighter.com)가 지난 15일 “젬파 길드 대전 결승전”을 통해 최고 길드를 선발했다.

`잼파이터`는 다이나믹한 맵 속에서 콤보공격, 이단점프, 반격 등의 다양한 액션이 펼쳐져 감칠맛 나는 타격감을 안겨주는 3D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특히 이번 같은 토너먼트 경기때 그 진가가 배가 된다.

이번 결승전은 곰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었으며, 최종 우승 후보로 선발된 4개의 길드 중, 4강과 준결승전은 5라운드 3승, 결승전은 7라운드 4승제를 통해 1등 팀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다.

‘GentleMan(잰틀맨)’ 길드와 3:3의 치열한 접전 끝에 마지막 한판을 시원하게 이기며 “BelieFam(빌리팸)” 길드가 우승을 하였다.  이들은 특히 `젬파이터` 전체길드순위 중 3위로, 모두가 예상했던 결과를 뒤엎고 ‘최강길드’라는 쾌거를 이뤘다.

‘BelieFam 빌리팸’ 길드의 “유유코“선수는  “길드원 전원이 이번 토너먼트를 위해 많이 고생했다. 한 마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우리 길드가 많은 길드 중 최강으로 뽑혀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 광복절을 맞아 가족단위로 생중계를 보러 온 이용자들을 보며 새로운 여가문화로서의 게임을 엿볼 수 있었다.” 며 “길드대전이 `젬파이터`이용자들에게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정기적인 대전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결승 후에는 한번도 선보인 적 없는 신규 맵을 최초로 공개, 1등한 팀이 몬스터 사냥을 성공적으로 완성 하면 추가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관람하는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주기도 했다.

한편, `젬파이터`는 1등 선수들에게는 노트북과 상품권, 2등 선수전원에게 mp3, 상품권을 제공했으며, 관람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고급아이템을 증정했다.

이번 ‘길드대전 결승전’은 곰tv 위메이드 채널(http://ch.gomtv.com/4000)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다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