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준비된 대작 프리우스 온라인, 게이머들이 인정했다!

/ 1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감성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이 ‘준비된 대작’, ‘2008년 최고의 게임’, ‘MMORPG의 부활을 예고하고 게임’ 등 게이머들의 호평 속에 2차 축제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2008년 기대작으로서 `프리우스`의 가능성을 보여줬던 1차 축제테스트를 기반으로 이번 2차 축제테스트는 `프리우스`만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완성도로 게이머들을 사로잡으며 준비된 대작으로서 인정을 받게 됐다.

특히, 약 2주간 24시간 개방해 아니마 시스템과 PVP 콘텐츠인 축제 시스템 등 핵심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시스템을 깊이 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다는 평가다.  

테스트 기간 막바지까지도 참여하기 위해 S그룹의 추천을 받으려는 게이머들의 요청이 게시판을 가득히 채울 만큼 참여 열기가 뜨거웠으며, 테스트 참여 게이머들 중 60%가 넘는 게이머들이 실제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한 것으로 파악, 높은 참여율을 나타냈다.

여성 유저의 참여율도 30%에 육박하며, 대중적인 MMORPG로서 그 성공가능성을 다시 한번 엿보게 했다.

CJ인터넷 `프리우스` 개발총괄 정철화 실장은 “프리우스, MMORPG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게임이다, MMORPG 시장의 부활을 예고하는 게임이다, 오랜 기다림이 헛되지 않은 준비된 대작이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프리우스를 만드는 모든 이들이 게이머들의 이런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힘입어 더욱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으로 우뚝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우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prius.netmarble.net/)에 자세히 나와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