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스파이크걸즈, 오픈베타테스트 준비에 전념할 것

/ 1

한빛소프트의 상큼 발랄 미소녀 족구 게임 ‘스파이크걸즈(http://sg.hanbiton.com)’가 지난 2주간 진행한 VIP테스트를 종료하고 오늘(26일)부터 본격적인 오픈베타테스트 준비 작업에 돌입한다.

지난 12일부터 프리 오픈베타테스트 개념의 VIP테스트를 진행한 ‘스파이크걸즈’는 첫날부터 인기 상승세를 보이며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유저들은 특히 ‘스파이크걸즈’의 단점 중 하나인 높은 진입 장벽이 이번 테스트에서 대폭 해소되었다며, 초보유저들을 위한 시스템에 높은 점수를 줬다. 또 한빛소프트는 테스트 기간 플레이한 기록이 향후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 이후에도 유지된다는 점이 유저들의 경쟁심과 집중도를 높여 기존 테스트보다 활발한 활동이 돋보였다고 설명했다.

유저들 가운데 한 신규유저(닉네임 귀인)는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서 어느 분의 추천으로 스파이크걸즈를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원래 족구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다.”면서 “족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게임”이라고 평가했다. 또 다른 유저(닉네임 백선향)는 “처음엔 피씨방에서 할지 말지 고민했는데, 요즘엔 피씨방에서 스파이크걸즈만 달린다.”는 의견도 남겼다. 유저들이 남긴 건의사항으로는 랜덤팀으로 플레이를 할 때도 보다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다.

‘스파이크걸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서버 안정성과 신규 콘텐트 제작 및 초보유저 보호 시스템을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이후 실시할 ‘스파이크걸즈’의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와 신규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sp09848283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모본
게임소개
'스파이크걸즈'는 족구와 미소녀 캐릭터를 소재로 삼은 스포츠 게임이다. 각기 다른 능력치와 스킬을 가진 미소녀 캐릭터를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여러 경기장에서 족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경험치를 통한 레벨업, 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