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트리니티2, 전광석화! 신규캐릭터 `스톰시커` 업데이트

/ 1

8geo_meca1_201203.jpg
▲ 트리니티 2의 신규 캐릭터 `스톰시커`


네오위즈게임즈는 스튜디오혼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액션RPG `트리니티 2`에서 신규 캐릭터 ‘스톰시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톰시커’는 지난 2월 22일 공개 서비스 이후 처음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 된 마법사 계열인 ‘스피릿’ 의 전직 캐릭터다. 섬광처럼 빠른 속도로 폭풍과 번개를 동반한 공격을 퍼붓는 모습이 폭풍우와 같아 이름 붙여졌다.

특히, 모든 직업 중 가장 빠른 속도와 화려한 에너지를 지녔으며.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콤보공격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레벨을 기존 40레벨에서 46레벨로 확대하고 새로운 던전인 ‘에센수도원’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센수도원’에서만 볼 수 있는 몬스터와 새로운 지형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유저와 ‘스톰시커’로 전직하는 유저 중 추첨하여 울트라북과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주말에는 경험치 버프 이벤트와 PC방 접속 시 추가 피로도 및 경험치를 지급받는 이벤트를 실시해 보다 많은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조웅희 사업부장은 “트리니티2 공개 서비스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신규 캐릭터 스톰시커와 에센수도원 던전에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트리니티2’는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다양한 캐릭터, 특색 있는 결투장과 AOS형식의 전장, 200종이 넘는 다양한 스킬 조합, FOS(타격강화)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니티2’ 공식 홈페이지(http://t2.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튜디오혼
게임소개
'트리니티 2'는 가상 현실 공간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인공지능 적들과의 대립을 그린 '트리니티 온라인'의 후속작이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 정교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Y축(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