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최종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CJ인터넷이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감성 대작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 오는 10월 23일 오픈서비스를 앞두고 최종테스트에 참여할 유저 모집을 17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프리우스 온라인`을 선보이기 위한 최종 점검 단계로서 CJ인터넷이 공개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만전을 기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

특히, ‘아니마’를 그리워하는 유저들에게는 재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며, 그간의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했던 유저들에게는 공개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프리우스 온라인`의 묘미를 조금이나마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최종테스트는 25일부터 28일까지 실시되며, 테스트 마지막 날에도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터 당첨 여부는 유저 편의를 고려해 신청 즉시,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CJ인터넷 `프리우스 온라인` 개발총괄 정철화 실장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애정이 개발 박차에 큰 힘이 됐으며,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로 감회가 새롭다”며 “자만하지 않고 부족한 것을 먼저 생각하며, 신중하고 면밀하게 단계를 밟아왔던 것이 지금의 `프리우스 온라인`을 만들어 낸 것으로 이번 테스트도 그런 의미에서 진행되는 것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 접수는 넷마블 `프리우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prius.netmarble.net/)를 통해 신청접수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