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온라인게임 최초로 데모버전 공개

/ 1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CJ Internet Game studio)’서 개발한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 체험판(데모)으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7일 온라인게임으로는 최초로 비공개서비스 중에 체험판 서비스를 도입한 `프리우스`는 감성 MMORPG라는 신개념의 장르 도전에 이어 또 한번의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사실만으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충분히 모은 바 있다. 

이번 체험판은 최종 테스트 진행 전날까지 체험판을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은 물론 최종 테스트가 끝나고 공개서비스가 시작되기 전까지 계속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프리우스` 체험판을 통해 ‘아니마’와 거대 전투병기 ‘가이거즈’를 만날 수 있으며, 짜릿한 전투도 맛볼 수 있는 등 20분이 채 안 되는 비교적 짧은 시간이지만 탄탄한 구성으로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 중간에 패키지 게임 형식의 이벤트 영상도 삽입돼 감동을 더하는 `프리우스` 체험판 이용방법은 넷마블 프리우스 홈페이지(http://prius.netmarble.net/)에서 스타트 버튼만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리우스`는 오는 9월 25일 진행되는 최종 테스트를 거쳐, 10월 23일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