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온라인, 25일 여성에게만 개방!

/ 1

대한민국 여성 유저들, 하루 먼저 `프리우스 온라인(http://prius.netmarble.net/)` 만난다!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CJ Internet Game studio)’서 개발한 감성 대작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이 최종 테스트 하루 전날인 25일 여성 유저들에게 먼저 특별 개방한다.

`프리우스`는 지난 여러 차례의 테스트에서 모성애를 자극하는 아니마와 따뜻하고 몽환적인 그래픽 등으로 MMORPG로는 드물게 여성 유저가 전체 유저 중 30%에 달하는 높은 참여율을 기록,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 유저들로부터도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여성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최종 테스트를 앞두고 여성 유저들만이 미리 `프리우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게 된 것.

CJ인터넷 `프리우스` 개발총괄 정철화 실장은 “여성 유저분들의 높은 참여율도 고무적이지만 무엇보다 게임 내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는다는 점에서 더욱 반가운 일”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그리고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5일 여성 유저들을 위한 특별 개방을 시작으로 26일부터 28일까지 `프리우스` 마지막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최종 테스트가 시작되는 26일부터 넷마블PC방에서 `프리우스`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PC방에서 `프리우스`를 플레이하면 넷피를 지급, `프리우스`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최고급 PC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넷피가 많을수록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특히, 경품으로 한우갈비세트와 발 맛사지기, 홍삼은 물론 명품백과 영화관람권 등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효도상품과 여자 친구를 위한 애정 상품 등 감성 게임답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상품을 준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