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온라인, 26일부터 모든 유저 대상 테스트 실시

CJ인터넷의 자체 개발스튜디오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감성 대작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이 26일부터 28일까지 전 유저 대상으로 최종테스트를 진행한다.  

2008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오랜만에 해 보고 싶은 게임, 새로운 게임 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을 만큼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테스트는 전 유저 대상으로 진행되는 처음이자 공개서비스 전 `프리우스`를 체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그에 따라 유저들의 참여 열기도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최종테스트 하루 전날인 25일 여성 유저들만을 위해 특별히 먼저 진행되었던 테스트의 전체 참가 등록 유저 중 직접 플레이를 해 본 여성 유저 비율이 74%에 달할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관심이 더욱 고조된 상태.

이와 함께, 여성들만을 대상으로 한 클로즈베타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수치를 기록했다는 점은 그간의 테스트에서 평균 30% 가량의 높은 참여율을 통해 보여줬던 `프리우스`의 대중화 가능성이 실현되고 있음을 뒷받침한다는 점에서 더욱 고무적이다.  

CJ인터넷 `프리우스` 개발총괄 정철화 실장은 “그 동안의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과 적극 소통하며, 유저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반영하는데 주력했다”며 “결국 프리우스는 이 같은 과정을 통해 유저들이 만들어낸 대작 MMORPG며, 그렇기 때문에 MMORPG를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게임이라고 감히 자부한다”고 말했다.

`프리우스`의 최종테스트는 금일(26)일 낮 12시부터 진행되며,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프리우스 온라인`은 오는 10월 23일 오픈베타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