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최종 테스트 종료, 10월 23일 오픈만 앞뒀다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이 최종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프리우스` 최종테스트는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서버를 3개 추가할 만큼 많은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몰렸다.

또한, MMORPG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여성 참여율로 관심을 모았던 가운데 이번 최종테스트에서도 30%의 높은 여성 참여율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게임 내 고도의 인공지능 파트너인 아니마가 있어 게임이 지루하지 않았다며 아니마의 매력에 푹 빠진 유저들에서부터 따뜻하고 몽환적인 느낌의 그래픽과 유저 편의 기능, 안정적인 서버 운영 등 게임 전반에 대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또, 기존 MMORPG의 재미요소를 다 갖추고 있으면서도 아니마를 통한 감성시스템과 거대전투병기 가이거즈, 상황에 따라 메인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는 3C시스템과 메인캐릭터 설정에 따라 다른 퀘스트 등이 주어지는 `프리우스`의 특징들은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하며 2008년 대작 MMORP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다.     

CJ인터넷 `프리우스` 개발총괄 정철화 실장은 “많은 유저들의 참여 속에 최종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며 “10월 23일 공개서비스까지 이제 한 달이 채 남지 않았지만 유저들에게 더욱 좋은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남은 시간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우스`의 오픈베타서비스는 오는 10월 23일 진행될 예정이며, 서비스 전까지 체험판을 통해 `프리우스`를 만날 수 있다. 체험판은 넷마블 `프리우스` 홈페이지 (http://prius.netmarble.net/)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