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온라인,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다!

감성 대작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감각적인 마우스 ‘아크’가 만났다.

CJ인터넷의 자체개발작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과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공동마케팅 및 캠페인 진행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프리우스` 게임아이템 쿠폰이 들어간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 제품을 출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아크 마우스’로 그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접이식 무선 마우스인 ‘아크 마우스’는 사용시와 휴대시에 따라 그 크기와 모양을 바꿀 수 있도록 고안, 휴대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형 마우스다.

특히, 부드러운 아크형 곡선으로 제작된 ‘아크 마우스’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감성 MMORPG를 지향하는 `프리우스`의 게임 컨셉과 맞아 떨어지는 것은 물론 감각있는 `프리우스` 유저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전문 게이밍 제품군인 사이드 와인더 마우스와 X5 마우스, X6 키보드와 함께 작고 귀여운 고성능 무선 노트북 옵티컬 마우스 3000과 4000에도 `프리우스` 게임아이템이 들어갈 예정이다.

‘아크 마우스’를 시작으로 `프리우스` 게임아이템이 들어간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들은 `프리우스` 서비스 일정(10월 23일)에 맞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프리우스를 통해 세계적인 IT기업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을 잡게 되어 기쁘다”며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휴대성 및 사용성을 극대화 한 MS 하드웨어를 통해 이용자들이 프리우스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디바이스사업부 김대진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제품들은 게이머들 사이에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2008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신개념의 감성 게임 프리우스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더욱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우스(http://prius.netmarble.net/)`는 플레이어 캐릭터가 기억을 잃어버린 ‘아니마’라는 영혼의 파트너를 만나 교감하며, 상호 작용에 의해 플레이어를 돕기도 하고 궁극의 거대 전투병기 ‘가이거즈’를 소환하는 등 게임을 전개해 나가는 핵심 요소로 작용, 상호교감을 통한 플레이를 통해 궁극에는 ‘아니마’의 기억을 찾아준다는 내용의 신 감성 장르의 MMORPG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