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젬파이터, 온라인 바른 생활도 내가 먼저!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http://www.gemfighter.com)`가 오늘(23일)  ‘젬파이터 바른 생활- 캠페인’을 실시한다.

‘젬파이터-바른 생활 캠페인’은 온라인 게임 내 일부 이용자들에 의해 행해지는 욕설과 비매너적 행동을 방지하고 올바른 게임문화 정착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게임 접속 시 이용자 개개인의 동의 하에 이루어지며 게임 전 요청되는 캠페인 동의서에 동의를 하면 자동으로 참가 신청과 함께 캠페인 특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바른 생활 캠페인 동의 시 주어지는 아이템인 ‘파란리본’을 받게 되면 다양한 공격 및 방어 능력 치가 상승되어 게임 시 유리한 조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캠페인 참가에 동의하고도 욕설을 하게 되는 이용자의 경우에는 단계별 파랑, 빨강, 검정 마스크가 자동적으로 캐릭터에 채워지게 되며 1~3일간 모든 채팅 금지 조치와 함께 능력 치가 50%감소하는 가중 처벌을 받게 된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모두가 즐겁게 이용하는 게임 내에서 아직도 일부 이용자의 욕설과 비 신사적인 행동들로 인해 다른 이용자들이 피해를 받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른 게임문화를 선도해 ‘즐거운 놀이의 장’으로 한걸음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젬파이터`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캠페인 UCC’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 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3D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 및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