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군주온라인, 탄생 5주년 맞이 ‘크루즈파티’ 성황리 종료

/ 4

엔도어즈는 정치 경제RPG ‘군주온라인’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여 실시한 오프라인 ‘Fantastic 크루즈파티’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토요일 저녁 한강 유람선에서 펼쳐진 ‘Fantastic 크루즈파티’는 군주 탄생 5주년을 기념하여 지금까지 군주를 아껴주신 유저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는 마음으로 실시되었다.  

이 날 행사는 오후 5시30분부터 9시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유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했는데, 선상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저녁 식사와 더불어 인기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 동영상 공개, 케익커팅식, 포토타임, 개발자들과의 다과타임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파티가 무르익었다.

특히, 파티의 진행뿐만 아니라 개그콘서트를 선보인 개그맨 ‘달인팀’의 참석으로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고, 이와 함께 실시된 ‘군주 베스트 어워드 시상식’을 통해 장인 부문, 최고의 전사/전투/사냥 부문, 군주방송국 GJ/GK, 군주 신문사 기자, 역대 군주, 서버 내 최고 인기 부문 등 6개 부문별 수상자에게 상장과 함께 금 한 돈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 날 참석한 캐릭명 ‘지니692’ 유저는 “군주온라인의 서비스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군주를 함께 즐기던 유저들과의 만남과 더불어 베스트 유저로 뽑혀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뻤으며 유저들을 배려해 멋진 파티를 마련해준 엔도어즈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 날 참석한 조한서 마케팅본부 이사는 “군주온라인의 탄생 5주년을 맞아 마련된 ‘크루즈파티’에 참석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롱런할 수 있는 군주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더불어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군주 온라인'은 정치와 경제를 소재로 삼은 MMORPG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군주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군주'가 되기 위해 사냥과 상거래, 각종 정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커뮤니티의 핵심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