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온라인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준비된 대작 `프리우스 온라인`이 공개서비스 직후 대규모 확장 콘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한다.

CJ인터넷의 자체개발작 `프리우스 온라인`가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어드밴스 1’을 오는 11월 28일 진행한다. ‘어드밴스 1’은 콘텐츠와 규모가 여타 게임들에서 시즌 2라 불릴 만큼 방대한 수준이다. 50레벨 이후 고레벨을 위한 신규 필드 공개와 더불어 캐릭터의 1차 전직, 길드전, 신규던전 등 공개서비스 이후 대규모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신규 필드가 위치하는 알고르 산악지역은 얼음과 눈이 어우러져 차가우면서 웅장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황폐한 계곡, 베리아의 온천 여관 등 다채로운 풍경을 선보인다. 고레벨 지역인 만큼 강력한 몬스터들이 많아, 플레이어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지역이다. 신규 지역과 함께 ‘공허의 탑’, ‘이동요새 레그나카스트럼’ 등 새로운 던전도 2개가 추가 된다.

특히, ‘이동요새 레그나카스트럼’의 경우 일반 필드에 필적할 만큼 방대한 넓이를 자랑하고 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던전 중 최고 난이도를 요구한다. 때문에 지금껏 보지 못했던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들이 우글거리고 있다. 던전을 깨기 위해선 원정대(18명)를 구성해야만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캐릭터 1차 전직의 경우 50레벨부터 퀘스트를 통해 전문 직업으로 분화하며, 새로운 직업의 특성에 부합되는 새로운 스킬로 전투 패턴을 확장시킨 것은 물론 전직 후에도 기존 직업의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길드간의 치열한 경쟁을 이끌어 내는 길드전은 프리우스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컨텐츠다. 길드전은 향후 각 서버 최강의 길드를 선발, 우승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전체 퀘스트 보상경험치의 대폭적인 증가와 높게 설정 되어 있던 특정 구간의 필요경험치를 하락시켜, 레벨로의 성장을 원활하게 했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파티 매칭 시스템을 추가하고, 계정 도용 문제를 원천적으로 봉쇄할 수 있도록 2차 비밀번호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처럼 `프리우스 온라인`은 공개서비스 이후 더욱 풍성하고 탄탄한 콘텐츠로 시장을 계속해서 선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우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pri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