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CJ인터넷 프리우스 온라인, 유저들과 만난다!

/ 1

CJ인터넷의 자체개발대작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이 11월 30일 낮 12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유저간담회’를 갖는다.

침체된 MMORPG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우스`는 그간의 깊은 성원에 대한 감사의 차원이자 향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해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는 이번 자리를 마련한 것.

`프리우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철화 부장을 비롯해, 프로듀서, 기획 총괄, 그래픽 총괄 등 각 분야의 담당자들이 직접 게이머들과 만나 그간의 개발 과정과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등 `프리우스`에 얽힌 생생한 이야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자리에 참석하지 못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프리우스` 홈페이지에 ‘자유토론실’을 개설, 개발진들에게 궁금하거나 꼭 논의되었으면 하는 주제에 대한 의견을 모으는 등 게이머들의 의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고자 하는 CJ인터넷의 의지를 전달하고 있다.

CJ인터넷 `프리우스` 개발총괄 정철화 부장은 “MMORPG 부활의 도화선이 됐던 게임으로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많은 게이머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게이머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우스`는 2차 전직과 길드전 북부 지역 일부 등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되는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어드밴스 1’을 28일에 단행, 게이머들에게 더욱 확장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유토론실과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프리우스` 홈페이지(http://prius.netmarble.net/)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