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젬파이터, 마왕의 부활을 막아라!!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http://www.gemfighter.com)`가 새로운 보스의 등장과 함께 ‘보스전’을 공개했다.

신규 게임모드인 ‘보스전’은 부활을 노리는 마왕 파이몬의 수제자가 봉인에서 풀려나 인류를 위협하자 봉인을 담당했던 주술사들이 위기를 감지하고 젬파이터들과 힘을 합쳐 보스를 물리친다는 내용의 새로운 시나리오다.

보스전은 ‘젬파이터’의 기존 플레이 모드인 게이머 간의 대결구도가 아닌 게이머들이 힘을 모아 보스를 물리치는 새로운 게임모드로 게임 컨트롤 등의 개인실력보다는 이용자들간의 협력과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미션 성공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본부장은 “보스전이 처음 공개되었지만 사실 게임이 개발되던 초기단계부터 개발팀이 생각해온 중요한 아이템이다.”며 “젬파이터의 스토리와 가장 잘 맞아 이용자들도 젬파이터의 게임 시나리오와 가장 가까운 새로운 느낌의 게임을 즐기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젬파이터는 새로운 보스의 공개와 함께 보스전 플레이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보스 이름 공모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3D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 및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