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프리스톤테일2` 전속모델 손담비, 암살자로 돌아온다

/ 4

예당온라인(www.ydonline.co.kr)이 개발,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 www.pt2.co.kr)’는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본격적인 게임 인기몰이에 나선다.

‘프테2’는 지난 11월부터 쉬운 사냥과 유저 편의를 위한 패치를 실시하고, 클랜 스킬 시스템 및 고레벨 필드인 경계의 사막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면서 유저들이 꾸준히 증가해 왔다.

이러한 여세를 모아 ‘프테2’에서는 오는 24일 신서버 오픈 및 신종족 소페티오를 공개하고, 이이서 내년 1월에는 클랜간 대규모 전투를 할 수 있는 전장시스템 클랜아레나와 60레벨 리스트릭션필드를 선보이는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또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될 다양한 겨울시즌 프로모션을 위해 지난 5일 한남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프테2 전속모델 손담비의 게임 이미지 촬영을 실시했다.

이번 촬영에서 손담비는 적에게 자신을 직접 드러내지 않는 어둠의 암살자 종족인 소페티오의 미녀 어새신(암살자)으로 변신해 그 매력을 뽐냈으며, 크리스마스와 설날을 위한 다양한 컨셉의 촬영도 이뤄졌다.

현재 `미쳤어` 노래에 맞춘 섹시한 의자춤으로 열풍을 일으키며 각종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손담비는 지난 2월 프테2의 전속모델로 선정돼 프테2 OST 타이틀곡 ‘체인지 더 월드(Change The World)’를 부르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신비롭고 청순한 프테2의 여자 마법사 이미지로 활동해 왔다.

이번 촬영된 이미지는 프테2의 신종족 소페티오가 업데이트되는 오는 24일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으로 공개되며, 크리스마스와 설날 등 손담비의 새로운 모습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pt9384828492.gif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프리스톤테일 2'는 '프리스톤테일'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 2.5를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MMORPG다. 콘솔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다채로운 액션이 구현되었으며 '모탈 콤보' 시스템을 적용하여 타격감을 극...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