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아니마와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CJ인터넷의 자체개발대작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7일부터 3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의 선물’, ‘아니마에게 기쁨을 선사하세요!’, ‘희망 나눔 프로젝트’ 등 다양한 테마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고 더불어 나눔을 통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마련됐다.  

먼저, 이 기간 동안 모든 베스티아가 빨간 양말을 드랍, 25일 0시부터 마을로 찾아오는 산타루스에게 양말을 교환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아니마를 보유한 상태에서 어린이에게 말을 걸어 퀘스트를 받아도 빨간 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프리우스`만의 자랑, 게임내 파트너 캐릭터인 ‘아니마’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의상에서부터 장갑, 신발, 투구 등 산타 복장이 들어있는 아니마 산타 세트를 이 기간에만 한정 판매, 아니마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 게임내에서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루돌프세트를 비롯해 산타 헤어밴드와 크리스마스 칠면조, 샴페인 등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다양하고 이색적인 선물들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1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각 마을에 트리를 세우고, 마을과 대도시에서 캐롤이 연주되는 등 게임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하고 있다. 일용품 상인이 판매하는 눈 스프레이를 사용해 즐거운 캐롤과 함께 아니마가 뿌려주는 눈을 맞아보는 것도 강력 추천하는 즐길거리 중 하나다.  

CJ인터넷 `프리우스` 개발총괄 정철화 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프리우스` 게임 내에서도 한껏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기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이웃에게도 관심을 나눌 수 있도록 도너스 캠프와 함께 희망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 나눔재단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프리우스`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우스` 홈페이지(http://prius.netmarble.net/)에 나와 있다.

한편, `프리우스`는 감성이라는 차별화된 시도와 우수한 게임성으로 12월 16일 진행된 2008년 게임대상 온라인게임 부문에서 우수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