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브비트, 얼짱과 함께 먹는 죠스떡볶이 맛 있기 없기

/ 1


▲ 엔씨소프트 `러브비트`의 이벤트 이미지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 ‘러브비트’가 지난 16일과 17일, 죠스떡볶이 홍대점에서 ‘얼짱 도우미’와 함께 하는 현장 이벤트를 뜨거운 호응 속에 마쳤다.

죠스떡볶이 홍대점에 방문한 고객들은 ‘얼짱 도우미’의 안내에 따라 ‘깜짝 행운 잡기’ 이벤트에 참여했다. ‘얼짱 도우미’로 나선 얼짱 오빠 2인방은 사전에 러브비트 홈페이지에 프로필을 공개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많은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현장 이벤트에 대한 문의를 하였으며, 현장에도 직접 실물을 보기 위해 많은 소녀들이 몰려왔다.

‘깜짝 행운 잡기’ 외에 ‘얼짱 도우미’의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떡볶이 1인분 이용권을 주는 이벤트와 ‘러브비트 세트’를 먹으면 ‘꽝없는 쿠폰’을 주는 기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경품으로 손거울을 받은 박보정(25) 씨는 “손거울에 당첨되기 위해 ‘러브비트 세트’를 세 번째 시켜먹었다. 요즘 유행하는 뷰티 브랜드의 손거울처럼 예쁘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아 꼭 갖고 싶었다”며 만족했다.

얼짱 오빠 2인방의 활약으로 현장 이벤트의 열기는 수 백장의 떡볶이 이용권이 1시간 만에 없어질 정도로 뜨거웠다. 평소 러브비트를 즐겨 해 이벤트에 참여했다는 김소희(26) 씨는 “홈페이지에 공개된 얼짱 오빠들을 보자마자 친구들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기로 했다. 러브비트 얼짱 오빠들을 실제로 보니 멋있고 친절하다. 떡볶이도 맛있게 먹고 특별한 추억이 되었다”며 현장에 출동한 ‘얼짱 도우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깜짝 행운 잡기’ 이벤트는 20일까지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지급받는 ‘꽝 없는 쿠폰’ 뒷면에 나와있는 쿠폰번호를 러브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지역별 매장 위치나 이벤트 내용 등 이번 죠스떡볶이와의 공동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온라인에서도 활발히 보여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 (http://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