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젬파이터 배틀 토너먼트 참가신청도 배틀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http://www.gemfighter.com)`가 실시하는 ‘2009 젬파이터 배틀 토너먼트’가 오는 9일 본격적인 토너먼트에 돌입한다.

이번 토너먼트는 접수 시작부터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 접수가 200여 건이 넘게 몰려, 경기 시작 전부터 팀간의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고 있다.

예선전은 운영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32개의 참가 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팀은 12일까지 4일간 온라인으로32강 전을 치르게 될 예정이다.

지난 두 번의 ‘길드대전’으로 많은 인기를 모은 바 있는 ‘젬파이터 토너먼트’는 이번 사전 신청에도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그 열기가 더욱 과속화 될 조짐이다.

위메이드 사업1본부 노철 본부장은 “2009년 첫 이벤트에 많은 이용자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경기 시작 전부터 경쟁이 치열한 만큼 결승전까지 공정하고 즐거운 경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토너먼트는8강전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본선인 4강전 및 결승전은 ‘용산 E-Sports 상설경기장’에서 온게임넷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 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3D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 및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