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OG 신작 ‘파이터스클럽’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

/ 1

KOG는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 ‘파이터스클럽’의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 참여할 테스터 9,999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테스터 모집은 ‘파이터스클럽’ 공식홈페이지(http://www.fconline.co.kr)를 통해 이루어지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테스트 일정과 테스터 발표는 6월 2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진다.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은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하여 진짜 대전 격투, ‘파이터스클럽’을 체험할 수 있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지난 4년간 최선을 다해 만들어 온 ‘파이터스클럽’을 드디어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준비해온 쉽고 획기적인 조작 시스템과,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 최초로 지원된 머리/몸/다리의 자유로운 공격과 방어, 그리고 개성적인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진정한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의 참 맛을 주고 싶습니다. 콘솔에서나 즐겨왔던 대전 격투 게임을 PC온라인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겁니다."라고 밝혔다.

테스터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액션 스타일을 지닌 5종의 캐릭터를 가지고, 도시의 길거리를 배경으로 하는 5종의 스테이지에서 일대일, 팀전, 난투전 형태의 3종의 유저간 대전 게임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대전 격투 게임에 친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여러 미션들도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KOG는 ‘파이터스클럽’의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지원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파이터스클럽’ 모자와 티셔츠, 아이팟 터치,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009년 상반기,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시작하는 ‘파이터스클럽’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를 잇달아 성공시킨 액션 명가 KOG의 차기작으로 발표 당시부터 게임 업계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왔으며, SBSi와 공동 퍼블리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파이터스클럽'은 복싱, 레슬링, 태권도, 검도 등 실제 무술을 기반으로 한 강한 액션과 캐릭터간 경쟁, 협동, 그리고 성장이 담겨있는 격투 RPG이다. '파이터스클럽'에는 온라인 게임 역사 상 최다 피격 모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