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캐주얼 디아블로` 미소스, 국내 첫 테스트 임박

/ 1

한빛소프트가 이달 내 MMORPG `미소스(http://mythos.hanbiton.com)`의 국내 첫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4월` 미소스`의 개발자 노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개발 현황을 공개해 온 한빛소프트는 오는 14일 `미소스`의 공식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곧바로 테스트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현재 `미소스`는 전체적인 UI 개편과 퀘스트 구조 및 흐름 등 퀘스트의 전체적인 부분들에 대한 수정, 연출 및 인공지능 등 수많은 수정 보완 작업을 마친 상태다. 또한, 비공개테스트 버전에 대한 내용은 95% 이상 완료 되었으며, 나머지 5%의 경우 지속적인 내부 테스트와 피드백을 통해 완성시킬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개발 진척도가 빨라 생각보다 훨씬 빨리 미소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음주에는 미소스를 손꼽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수정된 사항들에 대한 실제 게임 이미지와 더욱 상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소스` 비공개테스트 버전의 개발 현황과 향후 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오늘 오후 4시 공식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에 업데이트되는 ‘울드: 창세기(개발자 노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미소스'는 핵앤슬래시 방식을 극대화한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인간과 세티르, 그렘린, 사이클롭스 등 4가지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야만과 무질서, 전쟁을 즐기는 종족 '디스코디아'와 대립하고 신이 되기 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