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젬파이터 더욱 아슬아슬하고 짜릿하게!!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3: 각성의 서 (http://www.gemfighter.com)`가 15일, 신규 맵 ‘위험한 계단2’를 추가했다.

배틀모드 전용맵인 ‘위험한 계단2’는 ‘위험한 계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맵에 비해 넓어지고, 위험한 요소가 많아져 더욱 아슬아슬하고 치열한 전투가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두 개의 건물이 붙어있는 맵 구조상 전투시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계단 밑으로 떨어지는 등 더욱 그 위험수위가 높아졌으며, 건물과 건물 사이에 설치된 광고판 등 숨겨진 설치물이 많아져 플레이 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위험한 계단2’는 기존맵과 비슷하면서도 달라 이용자들이 즐기기 좋은 배틀용 맵이 될 것.”이라며, “시즌3 공개 후 이용자들에게 더욱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라고 또, 재미있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업데이트에는 수영복, 웨이크복 등 여름 의상과 고양이, 세일러복을 비롯한 다양한 코스튬도 추가로 선보여 이용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