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소스, 29일 월드 프리뷰 테스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

/ 1

한빛소프트는 오늘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무한 던전 MMORPG 미소스, 신들의 전투: 시작되는 혼돈(http://mythos.hanbiton.com)’이 오는 29일 오후2시부터 ‘월드 프리뷰 테스트’를 위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 신청한 이들의 대부분이 이전부터 `미소스`의 개발 현황에 깊은 관심을 가져온 게이머들이기 때문에 테스터들의 참여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판단, 첫날 유저 폭주를 사전에 방지하고 테스터들에게 최대한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미소스의 ‘월드 프리뷰 테스트’에는 약 7만여 명이 참여 신청을 했으며 그 가운데 5천 명이 테스터로 선발, 무려 14:1의 경쟁률을 보였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특별한 마케팅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미소스의 월드 프리뷰 테스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거워 놀랐다”며 “지금까지 미소스가 어떻게 개발이 되어 왔는지 궁금해하는 유저들의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 테스터 인원도 기본 계획보다 2천 명을 늘렸다. 테스트 기간 동안 미소스를 마음껏 즐기면서 귀중한 의견들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소스`의 ‘월드 프리뷰 테스트’에 참여 자격을 얻은 테스터들은 오늘 오후 2시 오픈되는 테스터존에 입장할 수 있다. 오직 테스터만 입장할 수 있는 이 공간에서는 테스터끼리 자유롭게 게임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거나 버그 신고, 게임 매뉴얼 확인 및 게임 다운로드 등을 할 수 있다.

지난해 북미 테스트 종료 이후 진행하는 첫 테스트이기 때문에 해외 미디어와 퍼블리싱 업체들의 참여 주문이 쇄도하는 가운데, 월드 프리뷰 테스트에 참여하는 인원은 T3엔터테인먼트 개발진의 손을 거쳐 새롭게 변신한 미소스를 처음으로 경험하게 된다.

단순히 ‘디아블로의 온라인 판’이 아닌 무한 던전 MMORPG로 개발되는 `미소스`는 오는 30일부터 실시하는 첫 ‘월드 프리뷰 테스트’를 통해 핵&슬래시의 극강화, 다양한 던전과 새로워진 인터페이스 등의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소스`의 최신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의 개발자 노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미소스'는 핵앤슬래시 방식을 극대화한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인간과 세티르, 그렘린, 사이클롭스 등 4가지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야만과 무질서, 전쟁을 즐기는 종족 '디스코디아'와 대립하고 신이 되기 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